개인적 생각... 하루차이가 뭐 그리 크냐하겠지만 내려가는 시간이랑 가서 뭐 촬영하는 시간까지 생각하면 스크림 며칠 돌리기도 힘들겠네
잡담 오늘까진 뭐 그럴수있는데 내일까지 소집이면 좀 빡세긴하네...
22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인적 생각... 하루차이가 뭐 그리 크냐하겠지만 내려가는 시간이랑 가서 뭐 촬영하는 시간까지 생각하면 스크림 며칠 돌리기도 힘들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