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난 사실 굿즈는 기대버렸구 월즈 유니폼 기대중이긴해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109
올해 유니폼 진짜 맘에들어서 흰색 버전 궁금하고 그냥 색 반전만 시켜도 에쁠거같아서 ㅎㅎ
굿즈는 그냥 쫌쫌따리 지류랑 스파오랑 카메라랑 이정도만 샀어....
올해 유니폼 진짜 맘에들어서 흰색 버전 궁금하고 그냥 색 반전만 시켜도 에쁠거같아서 ㅎㅎ
굿즈는 그냥 쫌쫌따리 지류랑 스파오랑 카메라랑 이정도만 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