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소집일정 20~23일 이렇게 알려줬으면 (23일 확실한거 아닌거앎)
진작에 트럭 보내지 않았을까..
지금 얼레벌레 계속 또 아레나? 이런식으로 화가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는거 같은디
일정 비공개인거 머리를 잘 썼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소집일정 20~23일 이렇게 알려줬으면 (23일 확실한거 아닌거앎)
진작에 트럭 보내지 않았을까..
지금 얼레벌레 계속 또 아레나? 이런식으로 화가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는거 같은디
일정 비공개인거 머리를 잘 썼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