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봤을땐 일정을 안 알려줘서 지금 화가 적당히 누적되고 있는거임
무명의 더쿠
|
16:14 |
조회 수 326
만약에 소집일정 20~23일 이렇게 알려줬으면 (23일 확실한거 아닌거앎)
진작에 트럭 보내지 않았을까..
지금 얼레벌레 계속 또 아레나? 이런식으로 화가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는거 같은디
일정 비공개인거 머리를 잘 썼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소집일정 20~23일 이렇게 알려줬으면 (23일 확실한거 아닌거앎)
진작에 트럭 보내지 않았을까..
지금 얼레벌레 계속 또 아레나? 이런식으로 화가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는거 같은디
일정 비공개인거 머리를 잘 썼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