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늘까지는 확정이고 잘하면 내일까지 잡혀있는다는데 짜증이 안날수가 있나왜 4일씩이나 잡아놓는지 그럴만한 일정인지 왜 이 시기인지 일정을 누가 개조트로 짠건지 대체 뭘하길래 무한대기만 하는지 다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