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이든 아레나든 솔직히 이번 합숙은 서로 친해지고 인사하고 잘해보자하는 거고 리그 끝나고가 찐 아님?
지금 버전으로 하는것도 아니잖아
잡담 근데 나는 아레나든 뭐든 좀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 보이는데
724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드게임이든 아레나든 솔직히 이번 합숙은 서로 친해지고 인사하고 잘해보자하는 거고 리그 끝나고가 찐 아님?
지금 버전으로 하는것도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