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난 사랑니빼고 먹는것도 힘들고 생각보다 붓기가 쫌 오래가서 고생했는디
무명의 더쿠
|
15:55 |
조회 수 25
먹는거 힘든건 각오햇는데 붓기라해야하나 이게 생각보다 쫌 잘 안가라앉아서 고생했던기억 ( ᵕ̩̩ㅅᵕ̩̩ ) 카관우 덜아프고 빨리회복하면 좋겠으
먹는거 힘든건 각오햇는데 붓기라해야하나 이게 생각보다 쫌 잘 안가라앉아서 고생했던기억 ( ᵕ̩̩ㅅᵕ̩̩ ) 카관우 덜아프고 빨리회복하면 좋겠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