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뭐야 친구비 결제하러 갔는데 부적 품절이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165901 무명의 더쿠 | 15:45 | 조회 수 166 ㅠㅠ 원주에서 받긴했지만 또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