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스포츠랑 약간 결은 다르지만 대충 다른스포츠도 국대 소집때마다 시끌시끌함솔직히 국대관련해서 일처리 머.. 기댓값도 없음 근데 팀팬들 불만도 이해는감그냥 빨리 스케줄 끝나고 므시시작이나 했으면 좋것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