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수들 대기시간 개 길어보이고 할거없어서 아레나 무한으로 돌아가는게 보이니까 선수들 잡아놓고 뭐하냐 소리가 안나올수가 없음
잡담 아레나라도 무한으로 안돌아갔으면 4일소집이었어도 아 일정 개빡빡하구나 어쩔수 없지 했을걸
19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선수들 대기시간 개 길어보이고 할거없어서 아레나 무한으로 돌아가는게 보이니까 선수들 잡아놓고 뭐하냐 소리가 안나올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