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또 국대차출 협조 잘된다는 덬도 있고 ㅅㅂ 뭐여 걍 모르는데 진짜인거처럼말하는사람 너무많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한 한시간전만해도 아레나하고있다하지 안항ㅆ음?
- 16:59
- 조회 10
- 잡담
-
- T1) 소심발언 나 애들 광고짤 오래 못봐..
- 16:59
- 조회 22
- 잡담
-
- HLE) 아니 진혁이 심지어 볼이 붓지도 않음
- 16:59
- 조회 56
- 잡담
-
- 헐 그러고보니 국대면 드디어 제카키 오피셜 뜨냐
- 16:59
- 조회 64
- 잡담
-
- 아레나 파티가 아니라 아레나 감옥이었구나
- 16:59
- 조회 32
- 잡담
-
- 아 맞네 오늘 강퀴 대타 베릴이지?
- 16:59
- 조회 12
- onair
-
- ㅇㄹ 난 레터링 내가 이해 못하는 영어는 안 삼
- 16:58
- 조회 28
- 잡담
-
- ㅇㄹ 난 레터링 티 살때 무슨 뜻인지 꼭 신경씀ㅋㅋㅋ
- 16:58
- 조회 18
- 잡담
-
- 플레임 북미 연봉 달러환율 1100 > 1500
- 16:58
- 조회 172
- 잡담
-
- 쇼메쇼메 초대석 5:15으로 미뤄짐
- 16:57
- 조회 61
- 잡담
-
- 플보면 합숙이 어느샌가 감금이 되었고 석방이 되어버림
- 16:57
- 조회 61
- 잡담
-
- 오늘도 퇴소 못했으면 오늘 밤에 더 분노에 찬 롤붕이들이 등장했겠지
- 16:57
- 조회 107
- 잡담
-
- 제카팝 토요일부터 보면 ㄹㅇ웃김
- 16:57
- 조회 98
- 잡담
-
- 감금당해서 건강검진당하고 키와 몸무게가 공개됨(드립)
- 16:57
- 조회 122
- 잡담
-
- HLE) 아 어제 건우가 아직도 비오나?한거 진짜 바깥 1도못나갔던건가?
- 16:57
- 조회 47
- 잡담
-
- 아존나 웃기다 제카는 그냥 일상보고한건데
- 16:57
- 조회 64
- 잡담
-
- HLE) 진혁이는 야외러닝했는데??
- 16:57
- 조회 161
- 잡담
-
- 근데 자낳대 뒷풀이에서 엄티가 앰비션한테 복수하고 싶다고? 그런 얘기하던데 무슨 사연이 있음?
- 16:57
- 조회 22
- 잡담
-
- 다들 감금되어서 사과겜과 아레나와 솔랭을 돌렸던거였구나
- 16:56
- 조회 124
- 잡담
-
- ㅇㄹ 레터링 티셔츠 보통 읽지 않아? 눈앞에 글자가 있잖아
- 16:56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