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문 활짝 열어놓는단 말야?
러브버그 이제 시작이라는데 마구 들어올까봐 너무 겁나; 어제 집에서 한쌍 봄 샤갈 하......
베란다 말고는 다 문 꽉 닫아놓고.. 있어서 원흉은 베란다 같은데
방충망 있고 그 물구멍도 다 막아놨는데도 어디로 들어오는걸까 ㅠ 빨래 넣고 문 닫고만 있을수도 없고 걱정이구만 ㅠㅠ
당분간은 건조기 돈내고 하러갈까...? ㅠ 다들 집에까진 안들어오니?
베란다 문 활짝 열어놓는단 말야?
러브버그 이제 시작이라는데 마구 들어올까봐 너무 겁나; 어제 집에서 한쌍 봄 샤갈 하......
베란다 말고는 다 문 꽉 닫아놓고.. 있어서 원흉은 베란다 같은데
방충망 있고 그 물구멍도 다 막아놨는데도 어디로 들어오는걸까 ㅠ 빨래 넣고 문 닫고만 있을수도 없고 걱정이구만 ㅠㅠ
당분간은 건조기 돈내고 하러갈까...? ㅠ 다들 집에까진 안들어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