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 사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카메라 어케만든거임?
- 16:26
- 조회 1
- 잡담
-
- T1) 철권?하는 사진도 개웃김
- 16:26
- 조회 5
- 잡담
-
- T1) 인간극장이나 주말드라마에 나오는 ~프로게이머 5형제~ 같음
- 16:26
- 조회 26
- 잡담
-
- HLE) 지금 무신사도 세일해서 티셔츠 2,3만원대인데
- 16:26
- 조회 26
- 잡담
-
- HLE) 첫 므시 진출 , 그것도 대전 << 이걸 기념하고 싶다고
- 16:25
- 조회 29
- 잡담
-
- 난 굿즈하면 티원 피아노덮개가 진짜 충격적이였어
- 16:25
- 조회 39
- 잡담
-
- HLE) 아니근데 저 그림은 진짜 뭐야? 우리 혹시 하와이에서 경기해?
- 16:25
- 조회 26
- 잡담
-
- HLE) 그러고보니 후드집업이 진짜 잘뽑힌 편이었네
- 16:25
- 조회 22
- 잡담
-
- HLE) 걍 티셔츠에 까만글씨로 애들 싸인개크게넣은 티셔츠를팔아봐
- 16:25
- 조회 41
- 잡담
-
- HLE) 대전가니까.. 콜라보 느낌으로 므시는 야구유니폼 내주면 안됐나ㅜㅜ
- 16:25
- 조회 37
- 잡담
-
- HLE) 스파오님 사랑해 온판 부탁해요
- 16:24
- 조회 13
- 잡담
-
- 디자인이 좀 특별하고 예쁘면 저 가격도 뭐 굿즈니까 살만해보이는데
- 16:24
- 조회 51
- 잡담
-
- HLE) 부산티랑 비교해보니까 이번껀 멋부린 밤티네
- 16:24
- 조회 12
- 잡담
-
- 티원 삼성 사진찍은거 구경했는데
- 16:24
- 조회 150
- 잡담
-
- 티셔츠 걍 무난하긴한데..
- 16:24
- 조회 49
- 잡담
-
- HLE) 뻥안치고 그냥 이렇게 회사 워크샵굿즈처럼만 내줬어도 속는셈치고 기념으로 샀을거임
- 16:24
- 조회 105
- 잡담
-
- HLE) 차라리 유니폼으로 주황색버전(므시용) 흰색버전(월즈용) 내주면 좋아라 살거 같은데
- 16:24
- 조회 16
- 잡담
-
- HLE) 솔직히 본명빼고 소환사명만 썼어도 훨 나았을 것 같음
- 16:24
- 조회 32
- 잡담
-
- HLE) 저 티셔츠 입고 방송 온 하는 02즈
- 16:24
- 조회 20
- 잡담
-
- 한생 뉴굿즈 떴어? 반응을 보니 구경가야겠다
- 16:24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