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트도 사일이었네 ㅋㅋㅋㅋㅋㅋ 4 5세트가 워낙 임팩트있어서 2세트를 기억 못했음 진짜 사일이 24월즈스킨으로 안나왔으면 에바였네 활약 머예요
잡담 24월즈결승 알고리즘에 떠서 오랜만에 봤는데
19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세트도 사일이었네 ㅋㅋㅋㅋㅋㅋ 4 5세트가 워낙 임팩트있어서 2세트를 기억 못했음 진짜 사일이 24월즈스킨으로 안나왔으면 에바였네 활약 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