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제든 아니든 국대 뽑히는걸 마다할 선수는 없겠지만 면제 받은 선수들이 이번에 면접봤을 때 간절하고 열정적으로 국대 선발되고싶다고 피력했다는 본인들 피셜 보면 그냥 되게 멋있다고 느껴짐ㅋㅋㅋㅋ그럼 대충하냐 이딴 댓글 달지마라 맥락이 그게 아니니까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