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스케줄 아니고 그냥 돌렸을수도 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원래 계속 퐁당퐁당이긴 했음 이팀은 항상
- 16:28
- 조회 4
- 잡담
-
- T1) 우리 므시 일정이 덜빡셌으면 난 사실 국대 스케줄 있어도 알아서 잘하겠지 했을 것 같은데
- 16:28
- 조회 21
- 잡담
-
- HLE) 저걸 디자인한 사람은 죄가 없음 한생 관심없을 수 잇고 대충 했을수 있음 근데 컨펌한 색기들을 찾아서 빠따를 쳐야댐
- 16:28
- 조회 14
- 잡담
-
- HLE) 므시티셔츠라고 안해서 다행이다
- 16:27
- 조회 26
- 잡담
-
- HLE) 아니 니들이 먼저 미니카메라 + 포카키링 같은 감다살 굿즈를 냈잖아
- 16:27
- 조회 15
- 잡담
-
- HLE) 갠적으로 저런 티는 일코가 안되는게 제일 별로인듯...
- 16:26
- 조회 54
- 잡담
-
- HLE) 무신사는 영업해도 일단 계절감 안맞아서 안샀는데
- 16:26
- 조회 63
- 잡담
-
- 근데 한화 티셔츠 뒤에 선수들마다 이미지는 어떤 상징인거야?
- 16:26
- 조회 128
- 잡담
-
- HLE) 카메라 어케만든거임?
- 16:26
- 조회 80
- 잡담
-
- T1) 철권?하는 사진도 개웃김
- 16:26
- 조회 65
- 잡담
-
- T1) 인간극장이나 주말드라마에 나오는 ~프로게이머 5형제~ 같음
- 16:26
- 조회 136
- 잡담
-
- HLE) 지금 무신사도 세일해서 티셔츠 2,3만원대인데
- 16:26
- 조회 46
- 잡담
-
- HLE) 첫 므시 진출 , 그것도 대전 << 이걸 기념하고 싶다고
- 16:25
- 조회 41
- 잡담
-
- 난 굿즈하면 티원 피아노덮개가 진짜 충격적이였어
- 16:25
- 조회 71
- 잡담
-
- HLE) 아니근데 저 그림은 진짜 뭐야? 우리 혹시 하와이에서 경기해?
- 16:25
- 조회 75
- 잡담
-
- HLE) 그러고보니 후드집업이 진짜 잘뽑힌 편이었네
- 16:25
- 조회 31
- 잡담
-
- HLE) 걍 티셔츠에 까만글씨로 애들 싸인개크게넣은 티셔츠를팔아봐
- 16:25
- 조회 71
- 잡담
-
- HLE) 스파오님 사랑해 온판 부탁해요
- 16:24
- 조회 15
- 잡담
-
- 디자인이 좀 특별하고 예쁘면 저 가격도 뭐 굿즈니까 살만해보이는데
- 16:24
- 조회 75
- 잡담
-
- HLE) 부산티랑 비교해보니까 이번껀 멋부린 밤티네
- 16:24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