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렌지 여러분.
금일 '이단장 시즌2'를 기다려 주신 오렌지 분들께 잠시 안내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이번 회차부터는 아티스트의 요청에 따라,
일정을 조율하여 7월 초부터 다시금 발행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려 주신 만큼 알차고 가치 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렌지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에 공지 떴어
안녕하세요, 오렌지 여러분.
금일 '이단장 시즌2'를 기다려 주신 오렌지 분들께 잠시 안내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이번 회차부터는 아티스트의 요청에 따라,
일정을 조율하여 7월 초부터 다시금 발행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려 주신 만큼 알차고 가치 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렌지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에 공지 떴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670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1,868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26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7016 | onair | 모 감독님 밴픽을 할거면 하던가ㅋㅋㅋㅋ | 19:17 | 47 |
| 2587015 | 잡담 | 차우들아 우리 어디서봐야해.... 4 | 19:17 | 40 |
| 2587014 | 잡담 | 프랑스랑 싸우는 우리나라 태극전사들 보러가자 | 19:17 | 19 |
| 2587013 | onair | 이기면 나땜에 이긴거다 | 19:17 | 23 |
| 2587012 | onair | 씨맥 심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7 | 42 |
| 2587011 | 잡담 | HLE) ✌️🍊✌️ 4 | 19:17 | 101 |
| 2587010 | onair | 아 밴픽훈수아저씨 시끄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 19:16 | 28 |
| 2587009 | 잡담 | HLE) 서당주 너무 좋내 | 19:16 | 58 |
| 2587008 | 잡담 | 쓸큰지 두시간밖에 안 해놓고 다음화는 3주뒤네.. | 19:16 | 34 |
| 2587007 | onair | 이제 롤 뭐 보면 됨? 3 | 19:15 | 92 |
| 2587006 | 잡담 | 한국은 아직 므시 중계권 관련해서 뭐 나온거 없지? 1 | 19:15 | 35 |
| 2587005 | 잡담 | MSI 기간 동안에 시크릿보드룸 같은거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 오늘투표는 가볍다고 하는거보닠ㅋㅋㅋ 1 | 19:15 | 56 |
| 2587004 | onair | 왤케 빨리 끝나는 기분이지 5 | 19:15 | 150 |
| 2587003 | 잡담 | 아 근데 그러네 비엘지가 비리비리였지 | 19:15 | 48 |
| 2587002 | onair | 해외도 더 톡식한거 알긴하는데 봉사부장은 나도 헉 하긴했음ㅜㅋㅋ 2 | 19:14 | 213 |
| 2587001 | onair | 주식이 없으니 빨리끝나고 슴슴하다 | 19:14 | 22 |
| 2587000 | onair | 누가 자꾸 밴픽 훈수둬요 2 | 19:14 | 98 |
| 2586999 | onair | 다음 쓸큰지 7월 13일 (월) 5시 1 | 19:14 | 65 |
| 2586998 | onair | 헐 쓸큰지 3주뒤ㅜㅜ 2 | 19:13 | 76 |
| 2586997 | onair | 씨맥 밴픽 훈수하는거 왤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 | 19:13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