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 중계권 얘기 나오기전부터 blg같은팀이 잘돼야 엘펠 부흥한다고 계속 응원하는거 보고 중계권 꼭 받았음 했는데 ㅠㅠㅠㅠ
잡담 아 노페 중계권 아쉽다 찐으로 lpl 응원하는 스머인데 ㅠㅠㅠ
46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리 중계권 얘기 나오기전부터 blg같은팀이 잘돼야 엘펠 부흥한다고 계속 응원하는거 보고 중계권 꼭 받았음 했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