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인스파이어 지어진지 1년만에 1500억 적자라고 들었음..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039839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457 거기 그래서 바로 팔았다며..ㅋㅋㅋ그니까 누가 거기에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