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 맛있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아무리 외국인 타겟이라도 해도 인스파이어위치에 짓는거
- 14:21
- 조회 23
- 잡담
-
- 돌돌돌돌 롤파크 작다 직관 힘드니 유니폼도 안팔려
- 14:21
- 조회 24
- 잡담
-
- ㅂㄹ lck컵 결승전 진행자분 난소암으로 세상을 떠나셨대
- 14:21
- 조회 71
- 잡담
-
- HLE) 제드 사일러스
- 14:20
- 조회 45
- 잡담
-
- ㅇㄹ와 인스파 수영장이랑 파라다이스 수영장 나란히 검색해서 보니까 진짜...별루다
- 14:20
- 조회 50
- 잡담
-
- ㅇㄹ 나 원덬 모동숲 플레이
- 14:20
- 조회 11
- 잡담
-
- ㅇㄹ 인스파는 수영장도 무슨 베이 하지 말고 그냥
- 14:20
- 조회 54
- 잡담
-
- 홈그 브리온 후기 보고 인식이 엄청 긍정적으로 바뀜
- 14:19
- 조회 48
- 잡담
-
- HLE) 아침에 환중이 롤체한거 1등한 오렌지 친추해줬나봐
- 14:19
- 조회 80
- 잡담
-
- ㅇㄹ 본가 들어와 살면서 개동생 생겼는데 그 후로 모든 기준이 애견동반...ㅋㅋㅋ
- 14:17
- 조회 136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처음 지었을때 버정도 없지 않았나?
- 14:16
- 조회 66
- 잡담
-
- HLE) 정말 2라ㅈㅈ전 1세트는 고점의 ZKZGD이 이었고 이후로는 재가재그딤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131
- 잡담
-
- 팀리퀴드 솔랭닉 뭐임ㅋㅋㅋㅋ
- 14:14
- 조회 287
- 잡담
-
- 돌돌 롤파크가 가변 2500이었기만 했어도
- 14:13
- 조회 130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수영장이라도 잘 짓지 뭐냐 싶었음ㅋㅋㅋ
- 14:12
- 조회 148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1박당 숙박비가 10만원만 쌌어도 공연보고 인스파이어에 묵음
- 14:12
- 조회 170
- 잡담
-
- 호캉스도 자주 하는 편인데 인스파 ㄹㅇ 가격대비 그정둔가임
- 14:11
- 조회 162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공연장 빼고 숙박만 보면 근처 파라다이스랑 경쟁인건데
- 14:09
- 조회 146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약간 그돈주고 묵기엔 그정둔가 싶어서 참 애매함
- 14:09
- 조회 78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의 비지니스 모델이 결국 "관객 가두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07
- 조회 3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