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오래갈거아닌데 일 크게 벌릴생각없고 한게 크지 않을까근데 적은돈도 아니고 백억씩 받아서 결과물이 저거인게 좀 어이없긴해ㅜㅜ 아무리 오래안갈거라 생각해도 팀당백억을 이렇게 써버리는건 좀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