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롤파크가 2500석이었으면 홀 대여 야무지게 할텐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2882289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486 정규리그 일년에 절반도 안쓰잖슴전광판도 상시설치에 대여 개쏠쏠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