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체조같은데를 잡아와도 그 날씨에 체조 힘들지않냐 소리 정도는 나오니까ㅋㅋㅋㅋㅋㅋ
인스파이어면 위치때문에 가기 힘들다 그러고 킨텍스도 멀고+시야구림 작년 수원도 대중교통으로 가기 빡세서 말나왔덩거 같고
난 그냥 장소 잡히면 글쿠나 하고 보러가는편이라 별생각없는데
원래 별생각 없는 사람은 글을 안쓰기도 하고ㅋㅋㅋㅋ
심지어 체조같은데를 잡아와도 그 날씨에 체조 힘들지않냐 소리 정도는 나오니까ㅋㅋㅋㅋㅋㅋ
인스파이어면 위치때문에 가기 힘들다 그러고 킨텍스도 멀고+시야구림 작년 수원도 대중교통으로 가기 빡세서 말나왔덩거 같고
난 그냥 장소 잡히면 글쿠나 하고 보러가는편이라 별생각없는데
원래 별생각 없는 사람은 글을 안쓰기도 하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