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월즈 한국이니까 창동 아레나에서 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2823337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225 내년 상반기 개관이라는데 라코야신청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