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노페 다시보기 보니까 MSI 중계권 엄청 아쉽네
1,592 14
2026.06.22 09:00
1,592 14

BLG 팀슬롯 2명인거 노페쪽에 하나 준다고 해서 비리비리쪽에서 동시송출 가능하냐고 했는데 치지직쪽에서 파트너라서 동출은 안된다고해서 중계권 따로 알아봐준다고 했는데 노페는 거의 안될거같다고 생각하는거같음..ㅠㅠㅠㅠ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5 00:05 5,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3,824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218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3,546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6339 잡담 인천덬 킨텍스 대중교통으로 가기 진짜 개힘들어.. 10:46 25
2586338 잡담 근데 진짜 잘보려면 집에서 보는게 제일 좋긴해 5 10:43 97
2586337 잡담 젠지 홈그 처음인가?? 3 10:42 173
2586336 잡담 돌덕질 해본 감상으로 체조가 아니라 핸드볼이 제일 좋았어 7 10:40 172
2586335 잡담 HLE) 건우 진짜 초딩같다ㅋㅋㅋㅋ 7 10:39 101
2586334 잡담 킨텍스는 시야는 평지라서 포기하고 간다 쳐도 음향이 너무 심하게 조트야 1 10:38 48
2586333 잡담 현실적으로 홈그 잡았을때 불호반응 아예 안나올만한 장소가 손에 꼽긴 함 10 10:38 237
2586332 잡담 킨텍스는 그냥 같이 있는 마음에 의미를 두러 가는곳.. 1 10:37 67
2586331 잡담 세종문화회관이나 예술의 전당 대극장급의 3000석 이상급으로 된 전문 이벤트 공간이 필요하다곤 생각하는데 2 10:37 120
2586330 잡담 T1) 수환이 좋아요 야무지게 누르고 다니넼ㅋㅋ 8 10:37 260
2586329 잡담 ㅇㄹ 킨텍스 집에서 안먼데 공연은 10년전에 가고 다신 안가 10:37 30
2586328 잡담 확실히 체조가 고트긴 해 1 10:37 91
2586327 잡담 gtx 뚫린 이후 순수 이동만 놓고 보면 상암보다 킨텍스 가는게 낫더라 3 10:36 103
2586326 잡담 다시생각해도 롤파크빌릴돈으로 경기장 지었으면.. 3 10:36 132
2586325 잡담 킨텍스는 애초에 공연장용이 아닌데 할데가 없다보니 2 10:34 150
2586324 잡담 다른공연장 할곳없었을까ㅠㅠ 5 10:34 136
2586323 잡담 HLE) 염불 외고 싶어 로투므와 2라ㅈㅈ1세트 ㅋㅋㅋㅋ 3 10:34 117
2586322 잡담 ㅇㄹ 와... 하이닉스 290만원 1 10:34 109
2586321 잡담 킨텍스에서 페스티벌 같은거 해서 보러갔었는데 내체감은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느낌이었음 3 10:33 79
2586320 잡담 쇼메 성세천하2 보고싶은데 유튭에는 언제쯤 올라와? 1 10:33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