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G 팀슬롯 2명인거 노페쪽에 하나 준다고 해서 비리비리쪽에서 동시송출 가능하냐고 했는데 치지직쪽에서 파트너라서 동출은 안된다고해서 중계권 따로 알아봐준다고 했는데 노페는 거의 안될거같다고 생각하는거같음..ㅠㅠㅠㅠ
잡담 노페 다시보기 보니까 MSI 중계권 엄청 아쉽네
1,592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BLG 팀슬롯 2명인거 노페쪽에 하나 준다고 해서 비리비리쪽에서 동시송출 가능하냐고 했는데 치지직쪽에서 파트너라서 동출은 안된다고해서 중계권 따로 알아봐준다고 했는데 노페는 거의 안될거같다고 생각하는거같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