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노페 다시보기 보니까 MSI 중계권 엄청 아쉽네
1,654 14
2026.06.22 09:00
1,654 14

BLG 팀슬롯 2명인거 노페쪽에 하나 준다고 해서 비리비리쪽에서 동시송출 가능하냐고 했는데 치지직쪽에서 파트너라서 동출은 안된다고해서 중계권 따로 알아봐준다고 했는데 노페는 거의 안될거같다고 생각하는거같음..ㅠㅠㅠㅠ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6 00:05 5,51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218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3,546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6357 잡담 ㅇㄹ 경마장 안가본 덬있으면 한번 놀러가는거 추천 10:58 23
2586356 잡담 킨텍스는 무슨 공연을 해도 안좋은 소리 나옴 2 10:58 30
2586355 잡담 제페구 보니까 기분 이상해 2 10:58 77
2586354 잡담 ㅇㄹ gtx 삼성역 제외하고 이어지는 거 원래 이번 달이었는데 10:58 14
2586353 잡담 개인적으로 거리랑 교통은 상관없는데 평지는 싫어 10:57 21
2586352 잡담 폭스 부산 홈그 해 줘 3 10:56 54
2586351 잡담 이번에 므시 열리는 경기장은 어때 9 10:55 127
2586350 잡담 갠적으로 앞뒤간격 좁은게 힘들어서 10:54 28
2586349 잡담 난 홈그 기분내려고 가는게 커서 3 10:54 87
2586348 잡담 ㅇㄹ 과천 경마장 이전하고 아파트 짓는다는데 공연장 좀 지어주면 좋겠다 ㅠ 2 10:53 54
2586347 잡담 난 오프경기장 경험은 솔직히 다른건 다 필요없고 10:52 39
2586346 잡담 한진은 한번은 홈그해줬으면해 10:52 36
2586345 잡담 사실 난 킨텍스 좋아해 10:52 28
2586344 잡담 솔직히 고양이든 인천이든 너무 멀고 ㅠㅠㅠㅠ 서울 시내는 바라지도 않는데 7 10:50 174
2586343 잡담 지금까지 홈그 안해본 팀이 어디야?? 10 10:48 270
2586342 잡담 gtx언제 전구간 운행하냐ㅜㅜㅜ 1 10:47 50
2586341 잡담 홈그 어웨이로 가면 구단에서 좀 챙겨줘? 11 10:47 289
2586340 잡담 진짜 인스파이어가 좋긴 하거든? 3 10:47 166
2586339 잡담 인천덬 킨텍스 대중교통으로 가기 진짜 개힘들어.. 2 10:46 73
2586338 잡담 근데 진짜 잘보려면 집에서 보는게 제일 좋긴해 5 10:43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