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0 | 06.25 | 35,4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6,2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할수도?🙄 | MSI BLG & TES 27 | 25.12.14 | 48,963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1,457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70,7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3652 | 잡담 | T1) 출근길에 커피 픽업하는데 솬이 응원가 원곡 나와서 신나 | 09:46 | 16 |
| 2593651 | 잡담 | Gen) 기모닝🐸 | 09:36 | 16 |
| 2593650 | 잡담 | 부트캠프하면 뭐가 좋음? 4 | 09:35 | 130 |
| 2593649 | 잡담 | 오 폭스 부캠 내부 봐 6 | 09:28 | 390 |
| 2593648 | 잡담 | T1) 줄줄이 오네ㅋㅋㅋ | 09:18 | 176 |
| 2593647 | 잡담 | T1) 주말에 일찍일어나는 새가 봇듀팝을 실시간으로본다 7 | 09:17 | 264 |
| 2593646 | 잡담 | T1) 케팝온 1 | 09:16 | 88 |
| 2593645 | 잡담 | T1) 솬팝온 1 | 09:14 | 125 |
| 2593644 | 잡담 | 롤 클래식 티저영상 보는데 연기를 왜케 열심히햌ㅋㅋㅋ | 08:42 | 292 |
| 2593643 | 잡담 | 와디드 중계권도 lec팀에서 받은거야?? 3 | 08:42 | 332 |
| 2593642 | 잡담 | T1) 탐라에 떴는데 세라핀 귀여워... 2 | 08:38 | 415 |
| 2593641 | 잡담 | lpl그렇게 열심히 보지도않는데도 노페 중계권 응원하게되 | 08:38 | 61 |
| 2593640 | 잡담 | 세라핀 크로마 진짜 다 예쁘네 7 | 08:36 | 398 |
| 2593639 | 잡담 | T1) 티하인드 보는데 페이커는 꽤 자주 이 상탠듯 4 | 08:26 | 816 |
| 2593638 | 잡담 | 아티는 쿨톤이 맞아 4 | 08:25 | 451 |
| 2593637 | 잡담 | T1) 얘들아 졸라 귀여운거 발견함 6 | 08:12 | 696 |
| 2593636 | 잡담 | 어제 히오스 하는 베릴방에 출몰한 쇼메이커 | 07:17 | 391 |
| 2593635 | 잡담 | 노페 중계권은 BLG쪽에서 3 | 07:08 | 745 |
| 2593634 | 잡담 | HLE) 그럼 룩삼님(?) 언제부터 한생경기 챙겨보셨나? 3 | 07:03 | 512 |
| 2593633 | 잡담 | MSI 팀슬롯으로 받은거 아니면 1 | 07:02 | 3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