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BRO) [𝗧𝗛𝗔𝗡𝗞 𝗬𝗢𝗨 𝗖𝗛𝗘𝗢𝗡𝗜] 한진 브리온 챌린저스 'Cheoni' 조승모 코치와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 12:04
- 조회 13
- 스퀘어
-
- HLE) 베트남 사진 우제 개큰까시인데?
- 12:03
- 조회 28
- 잡담
-
- BRO) [𝗪𝗘𝗟𝗖𝗢𝗠𝗘 𝗦𝗦𝗨𝗠𝗗𝗔𝗬] 한진 브리온은 팀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Ssumday' 김찬호 코치와 함께합니다.
- 12:03
- 조회 131
- 스퀘어
-
- HLE) 베트남 사진 개잘찍었네
- 12:02
- 조회 59
- 잡담
-
- 원딜 스킨 라인업 진짜 배아프네
- 12:01
- 조회 130
- 잡담
-
- HLE) 멤버십 베트남 비하인드 떴다!!!(사진임니다)
- 12:01
- 조회 113
- 잡담
-
- 한티 잘해서 4시드권 꼭 가져와 ㅠ
- 12:00
- 조회 54
- 잡담
-
- 구마가 스킨 스포 해달라니까 미포는 디테일한 건 얘기 안하고 엄청 화려하다 했던 것 같은데
- 12:00
- 조회 137
- 잡담
-
- 아니 스킨등급 ㅈㄴ 점프만화 악당같애
- 12:00
- 조회 66
- 잡담
-
- 그럼 중계권 주는 주체가 각 팀, 플랫폼, 라코 이렇게 나오는건가?
- 11:58
- 조회 169
- 잡담
-
- 므시 다른 건 안 바람... 3부리그만 안 되면 돼
- 11:57
- 조회 144
- 잡담
-
- 다른것보다 갈리오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함
- 11:57
- 조회 26
- 잡담
-
- 케리아 니코 안한거 계속 아쉬웠는데 저번에 두꺼비로 변신한거보고 대강 이해하게 됨..
- 11:57
- 조회 244
- 잡담
-
- 치지직이 준다고 한건 아니고 알아봐 준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
- 11:57
- 조회 114
- 잡담
-
- 우리 베찌웅니 기대된다
- 11:56
- 조회 111
- 잡담
-
- ㅇㄹ? ㅂㄹ? 근데 내가 인방 이런거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김민교랑 이상호는
- 11:56
- 조회 434
- 잡담
-
- 내티어에서는 니코보단 세라핀이 맞아
- 11:56
- 조회 29
- 잡담
-
- 근데 구마가 미포 스킨 특별하다? 뭐 이런 말을 했어서 진짜 혹시..? 중이긴 함
- 11:56
- 조회 176
- 잡담
-
- 미포 전설스킨으로 나온다는거 썰임!!!!!!!!!!!!!!!!
- 11:56
- 조회 222
- 잡담
-
- 베릴은 어디서 중계권 받는거야?
- 11:55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