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가 좀 작은편인데 엄청 클 줄 알았는데
절대 그렇지 않음 그냥 길이가 길 뿐인 거 같으
160도 안되는데 허벅지 반절 가려진 길이!
그리고 질도 좋은 편이고 생각보다 두꺼워서
여름에 입으면 좀 덥겠다 싶다
반팔입고 이거를 반팔 셔츠처럼 입으면 딱일듯?
디테일도 너무 좋고 빈공간마다 페쌤 상징들
박아둔게 진짜 킥이야 다들 꼭 사길 바래 ㅠㅜㅜㅜ
다른선수들꺼도 다 사서 모아두고 싶어짐!
내가 키가 좀 작은편인데 엄청 클 줄 알았는데
절대 그렇지 않음 그냥 길이가 길 뿐인 거 같으
160도 안되는데 허벅지 반절 가려진 길이!
그리고 질도 좋은 편이고 생각보다 두꺼워서
여름에 입으면 좀 덥겠다 싶다
반팔입고 이거를 반팔 셔츠처럼 입으면 딱일듯?
디테일도 너무 좋고 빈공간마다 페쌤 상징들
박아둔게 진짜 킥이야 다들 꼭 사길 바래 ㅠㅜㅜㅜ
다른선수들꺼도 다 사서 모아두고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