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 "올라프 보고 탈리야 나오는거 뭐냐"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195983956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359 피어엑스 조합은 딜로 찍어 눌러야 하는 조합인데 CC기 채울 탈리야 보다 카시가 더 나았다. 실험실이냐고? 얘네 연패 했는데 무슨... 아 최근에 끊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