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는 살만한거같고 (주로 사랑의애니, 판다애니 씀) 아리는 지금 밤의 영혼온천 주로 씀 카르마..는 안예쁘고 벡스는 최근에 깜짝파티벡스 샀어 그 창공벡스도 있음 트타는 용조련사 트타 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