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전 롤붕이인데 맛집 공유할게 제발
잡담 원주가 집인 롤붕이들 제발 집단지성좀
5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1,868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26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7726 | 잡담 | 바드도 딸랑구인데 암베사도 뭐.... 1 | 12:58 | 31 |
| 2587725 | 잡담 | T1) 24ewc 미정 바이탈리야 진짜 개존맛이다 | 12:58 | 9 |
| 2587724 | 잡담 | 궁금한게 있는데 데프트 올해 스토브에 나올수 있는거야?? 1 | 12:58 | 18 |
| 2587723 | 잡담 | 근데 갈리오는 또 나름 아들같다 1 | 12:58 | 16 |
| 2587722 | 잡담 | 오너랑 짜오는 무슨 관계인가요 1 | 12:57 | 42 |
| 2587721 | 잡담 | 탑라인에서 미소녀를 찾는사람들은 진정한 탑유저가 아니다 1 | 12:57 | 21 |
| 2587720 | 잡담 | 암베사 누나로 합의봤다고? ㄴㅇㄱ 1 | 12:57 | 57 |
| 2587719 | 잡담 | 전신 신짜오 1 | 12:56 | 120 |
| 2587718 | 잡담 | 근데 암베사도 딸이야? 10 | 12:56 | 166 |
| 2587717 | 잡담 | 암베사랑 갈리오가 젤 궁금 1 | 12:55 | 37 |
| 2587716 | 잡담 | 유나라 스킨 기대 중 2 | 12:54 | 64 |
| 2587715 | 잡담 | 선수 아님 허가 안된다더니 2 | 12:54 | 168 |
| 2587714 | 잡담 | 아겜 케리아가 기분좋아서 캐리하겠다 (드립) 2 | 12:52 | 115 |
| 2587713 | 잡담 | 이번엔 mz한 탑챔 만들어달라 했는데 2 | 12:52 | 205 |
| 2587712 | 잡담 | 오늘 11시 진짜 기대된다 | 12:51 | 30 |
| 2587711 | 잡담 | 티원 롤체 스킨 뭐 나올지 궁금하다 5 | 12:51 | 109 |
| 2587710 | 잡담 | 암베사가 n도 p도 가늠이 안돼서 제일 궁긍하긴 함 4 | 12:50 | 124 |
| 2587709 | 잡담 | 뻘하게 쓰리핏 < 단어사용 저작권? 해결했나보네 | 12:50 | 192 |
| 2587708 | 잡담 | 근데 노페 힘들거같긴하다 4 | 12:50 | 249 |
| 2587707 | 잡담 | 휴머 교체 공식이네 씨~¤¤°~`~~/~~~~~발 2 | 12:48 | 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