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파크는 내자리 없는것도 없는건데 내자리 생겨서 가도 그 직관뽕이 덜참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296
너무 작아서ㅠㅋㅋㅋ
나는 응원에 별 흥미 없고 가만히 앉아서 소리도 안내고 관람하는 타입인데도
롤파크 가다가 상암 한번 가니까 거기가 훨씬 제대로 직관 느낌 들었음
그래서 나는 둘 중 고르라면 상암이야..
너무 작아서ㅠㅋㅋㅋ
나는 응원에 별 흥미 없고 가만히 앉아서 소리도 안내고 관람하는 타입인데도
롤파크 가다가 상암 한번 가니까 거기가 훨씬 제대로 직관 느낌 들었음
그래서 나는 둘 중 고르라면 상암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