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틱질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누렁이들 반응도 개안좋네
- 14:41
- 조회 70
- 잡담
-
- T1) 티끌즈
- 14:41
- 조회 38
- 잡담
-
- HLE) 26한생 팬아트
- 14:40
- 조회 63
- 잡담
-
- 영어 가능이 단순히 '외국인 직원도 있어서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하다' 정도도 아니고 자막 제작이면
- 14:40
- 조회 63
- 잡담
-
- ㅇㄹ 근데 숏츠 흥하는게 목적이면 박봉이면 다른데는 조회수 옵션 있던데
- 14:39
- 조회 29
- 잡담
-
- HLE) 민형이가 보내준 사진 확대해봐ㅋㅋㅋㅋ
- 14:39
- 조회 141
- 잡담
-
- ㅇㄹ선정릉 맛집도 없고 더럽게 비싸기만 한 동네인데 밥좀 줘라
- 14:39
- 조회 26
- 잡담
-
- HLE) 스파오온판이던 하반기 유니폼이던 나와주시겠어요?
- 14:38
- 조회 21
- 잡담
-
- 큐베는 선수생활 하면서 어디 밥이 제일 맛있었대?
- 14:38
- 조회 99
- 잡담
-
- ㅈㅈ 식당 없나...? 식사제공까지 피해가는 시간대네
- 14:38
- 조회 95
- 잡담
-
- 솔까 저 공지가 팬 노린게 아니면 더 문제인 수준임...
- 14:38
- 조회 62
- 잡담
-
- 롤팀은 영상소스가 끊임없이 나오는데 (솔랭등) 걍 시즌 중엔 계약직으로 뽑아도 되지 않나
- 14:38
- 조회 18
- 잡담
-
- 대체 뭔 공고길래 보고... 우... 와... 하고 말았다
- 14:36
- 조회 70
- 잡담
-
- 매번 논란이 끊이지 않음
- 14:36
- 조회 42
- 잡담
-
- 훌게들 하루 시작이 1시~2시지 게임단 오피스들은 아침부터 일하지??
- 14:35
- 조회 93
- 잡담
-
- 근데 젠지 밥은 밥해주는 분 아니고 도시락 업체?라서 맛없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그러나?
- 14:35
- 조회 120
- 잡담
-
- ㅈㅈ는 근데 원래 정규직 공고도 저런 식으로 냄
- 14:35
- 조회 217
- 잡담
-
- 팬중에 할사람 있나 하고 공고냈나
- 14:35
- 조회 114
- 잡담
-
- 근데 도란 만약에 다시 스킨 나온다고 하면 올라프 아냐?
- 14:34
- 조회 57
- 잡담
-
- 영어/롤이해/영상편집/경력자 이 네가지 중에 두개만 요구해도 최저주겠다 하면 안됨
- 14:33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