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24유니폼(자켓)이랑 비교샷 찍어봤어 둘 다 L야
무명의 더쿠
|
05-07 |
조회 수 1163

오른쪽 노란선은 생일니폼 팔 부분 끝나는 위치야!
사이즈 고민하는 덬들 많길래 올려봄
박시핏 원해서 L 산건데 나는 만족이야 ㅇㅇ
내 기준 15x 키에 길이는 확실히 좀 길긴 길고
엉덩이 다 덮는 기장임!

오른쪽 노란선은 생일니폼 팔 부분 끝나는 위치야!
사이즈 고민하는 덬들 많길래 올려봄
박시핏 원해서 L 산건데 나는 만족이야 ㅇㅇ
내 기준 15x 키에 길이는 확실히 좀 길긴 길고
엉덩이 다 덮는 기장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