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 06.22 | 27,4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9578 | 잡담 | 미포 크로마 ㄹㅇ명전깔인데 | 07:30 | 29 |
| 2589577 | 잡담 | 미포 크로마 내준것도 좋아 1 | 07:29 | 43 |
| 2589576 | 잡담 | 롤은 기세다 1 | 07:29 | 61 |
| 2589575 | 잡담 | 개인적으로 베사 갈리오 기대안했는데 더 잘나옴 | 07:27 | 25 |
| 2589574 | 잡담 | 스킨 살 생각 없었는데 미포 1820rp라니까 솔깃한다 1 | 07:27 | 69 |
| 2589573 | 잡담 | 근데 파엠스킨 저가격에 파는게 좋긴한거같음 1 | 07:26 | 86 |
| 2589572 | 잡담 | 미포 ㅈㄴ예쁘다 1 | 07:26 | 47 |
| 2589571 | 잡담 | 갈리오 도발포즈도 영웅귀환만큼 좋음... | 07:25 | 63 |
| 2589570 | 잡담 | 근데 월즈 스킨에 각 개최지 느낌 들어갔다는건 피셜은 아니고 추측이지? 2 | 07:22 | 90 |
| 2589569 | 잡담 | 티원 스킨에 예쁨이 꽉차네 | 07:22 | 39 |
| 2589568 | 잡담 | 미포 얼마나 팔고싶은거임 1 | 07:22 | 111 |
| 2589567 | 잡담 | T1) 넥뿌 화려하고 좋다 1 | 07:15 | 142 |
| 2589566 | 잡담 | ‼️‼️미포 스킨 가챠 아님 6 | 07:12 | 309 |
| 2589565 | 잡담 | 스킨 일러 구도가 아쉽네 | 07:09 | 87 |
| 2589564 | 잡담 | 유나라가 아티 던지는게 진짜엿다니…… ㅋㅋㅋㅋ 2 | 07:06 | 134 |
| 2589563 | 잡담 | 티원스킨 중에 제일 기대 안한 암베사가 제일 맘에 드냐 3 | 07:05 | 178 |
| 2589562 | 잡담 | 미포랑 유나라 크로마 인게임인데 9 | 06:49 | 515 |
| 2589561 | 잡담 | 짜오 귀환모션 첨에 호랑이 울음소리 좋지 않니 1 | 06:35 | 188 |
| 2589560 | 잡담 | 세라핀 크로마도 이쁘다 4 | 06:19 | 406 |
| 2589559 | 잡담 | 미포 대사 한국어 3 | 06:09 | 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