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렇게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그냥 인스파이어 근처에 파라다이스라는 좋은 대체제가 있는게 문제임..ㅋㅋㅋ
- 14:12
- 조회 2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수영장이라도 잘 짓지 뭐냐 싶었음ㅋㅋㅋ
- 14:12
- 조회 30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1박당 숙박비가 10만원만 쌌어도 공연보고 인스파이어에 묵음
- 14:12
- 조회 32
- 잡담
-
- 호캉스도 자주 하는 편인데 인스파 ㄹㅇ 가격대비 그정둔가임
- 14:11
- 조회 52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공연장 빼고 숙박만 보면 근처 파라다이스랑 경쟁인건데
- 14:09
- 조회 82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약간 그돈주고 묵기엔 그정둔가 싶어서 참 애매함
- 14:09
- 조회 50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의 비지니스 모델이 결국 "관객 가두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07
- 조회 216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ㄹㅇ 무슨 생각으로 거기다 지으래 이런 말 절로 나옴
- 14:05
- 조회 199
- 잡담
-
- 그냥 홈그 진행되는거 보면 진짜 브리온이 티원이랑 홈그 한거 좋은기회였구나 싶음
- 14:04
- 조회 123
- 잡담
-
- 아 노페 중계권 아쉽다 찐으로 lpl 응원하는 스머인데 ㅠㅠㅠ
- 14:03
- 조회 250
- 잡담
-
- HLE) 5월에 얼마나 경기가 많았냐면 난 경기있는날 유니폼입는 나만의 징크스가 있는데
- 14:03
- 조회 118
- 잡담
-
- 근데 티원이 압도적으로 굿즈를 잘파는거지 이판 굿즈 개안팔림
- 14:02
- 조회 306
- 잡담
-
- HLE) 2라 ㅈㅈ전은 가끔 복습한단말이야 1세트만
- 14:01
- 조회 141
- 잡담
-
- 오늘도 아레나가...
- 14:01
- 조회 228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지어진지 1년만에 1500억 적자라고 들었음..ㅋㅋ
- 14:01
- 조회 267
- 잡담
-
- 티원은 홈그 진행하면서 뭔가 노하우도 생기고 여러 업체도 세팅 된 상태라
- 14:00
- 조회 358
- 잡담
-
- 23티원 광동 스크림썰 볼때마다웃김 ㅋㅋㅋ
- 13:56
- 조회 459
- 잡담
-
- HLE) 5월 일정은 롤좋아사람인 나도 ㅈㅈ전 끝나고는 와 진짜 롤멀리해야겠다싶을정도로
- 13:52
- 조회 230
- 잡담
-
- 난 꿈이 있어요~ 🎤(˘ロ˘ )ง
- 13:52
- 조회 139
- 잡담
-
- 근데 사실 홈그 같은건 기획도 빡센데 그런거 보다 무대나 좌석 이런거 관련 외주 컨택하는게 개빡세
- 13:50
- 조회 2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