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붙여 페이커는 BNK 피어엑스와의 대결에서의 아쉬운 부분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2세트에서 불리하게 초반을 시작하는 바람에 중후반 구도를 바라봐야 했다. 챔피언 밴픽에서 우리의 픽이 후반을 바라보는 구도였고, 극후반의 경기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중간 교전에서 잘리는 부분이나 손해를 보는 부분들에 대한 보완이 필요하다고 본다"며 "아쉬운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연습하고 합을 맞춰나가는 수 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이날 BNK 피어엑스와의 경기를 다시 살펴봤다.
현재의 팀 전력은 아직 완벽하지 않다고 평가했다. 페이커는 "팀의 경기력은 60에서 70점 정도다. 팀의 조직력은 맞아가는 부분들이 있지만, 아직 맞지 않은 것도 있어서 발전할 부분이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
페이커 선수는 새롭게 합류한 페이즈 선수에 대해 "장점이 명확한 훌륭한 선수"라고 말하며 경기를 함께 진행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페이즈 선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단점을 맞춰 나가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 팀 모두가 잘 해야할 문제라고 본다"고 언급했다.
이어서 시즌 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페이커 선수 본인의 경기력 상승세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그는 "아직 초반이다. 경기를 많이 안해봤기에 평가를 하기에는 시기상조다"며 남은 경기에 더욱 집중할 것임을 덧붙였다.
https://www.gamevu.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297
앞으로 계속 올라가자!!! ㅌㅇ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