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me:
밴픽단계에서 너가(옴므) BDD를 너무 무서워하는 것처럼 느껴졌어.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그 아지르를 도대체 언제까지 밴해야 하는 거야?
원래는 BDD에게 아지르를 주고 내가 오로라를 하기로 했고, 그거 연습하느라 밤새 연습했어.
그런데 막상 올라가서는 미드 3밴을 해야 한다고 하더니, 상대에게 오로라를 주고 우리는 자르반, 니코, 애니를 픽했잖아.
앞에서 나갈 수 있는 챔피언이 하나도 없는데, 상대가 한 번 끌면 우리는 한 명씩 바로 죽어. 이 조합으로 게임을 어떻게 하라는 거야?
밴픽도 선수들이랑 상의하지 않았고, 경기 전에 미리 말해주지도 않았어. 무대에 올라가기 전 시간이 그렇게 많았는데, 최소한 미드 3밴을 할 거라고만이라도 알려줘서 마음의 준비를 하게 했어야지.
그래서 나중에는 내가 뭘 골라야 할지 완전히 몰라버렸어.
이 밴픽 끝나고 정말 화가 났어. 네가 나를 전혀 믿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고, 게임 내용은 웃음이 나올 정도였어. 이렇게 추상적으로 게임하는데 창피하지도 않나?
옴므
우선 미안하다. 어제 밴픽을 완전히 확정해서 말하지는 않았고, 돌아가서 너희에게 더 좋은 조합을 줄 수 있을지 다시 보고 싶었다.
하지만 오늘 결과를 보면 잘 되지 않았던 것 같다. 지금은 더 말하기 어렵고, 돌아가서 회의를 한 번 더 해보겠다.
https://weibo.com/2522098777/5248435915589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