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BG TapTap英雄联盟分部人员变动公告】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인사 변동 공지】
#Erha上调WBG一队#
#Erha WBG 1군 승격#
我们非常高兴向大家正式宣布,原WBG.Y战队辅助选手施旭烨(ID:Erha)正式上调至WBG TapTap英雄联盟分部一队,将以ID:WBG.Erha再度与我们携手并肩,征战今后的赛事舞台。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기존 WBG.Y 팀의 서포터 선수 스쉬예(Erha)가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1군으로 공식 승격되었으며, 앞으로 WBG.Erha라는 ID로 다시 우리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향후 모든 무대에서 싸우게 됩니다.
昔日少年初登赛场,以幻形临摹万象,于敌阵中绽现奇策光华
과거 소년이 처음 경기장에 섰을 때,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만상을 그려내며, 적진 속에서 기묘한 전략의 빛을 터뜨렸다.
蓄轰然拳意于瞬息,引叹为观止之击,为团队开辟决胜的通途
순간에 폭발하는 권의 의지를 응축해 감탄을 자아내는 일격을 펼치며, 팀에게 승리를 향한 길을 열어주었다.
最佳新秀之誉锐气未褪,秉生而为赢的纯粹信念,再度整装
최고 신인이라는 명성의 패기는 아직도 사라지지 않았고, 태생적으로 승리를 향한 순수한 신념을 지닌 그는 다시금 전열을 가다듬었다.
峡谷穿梭,洞察先机,灵眸所指自成胜利轨迹
협곡을 누비며 기회를 꿰뚫어 보고, 그의 영민한 시선이 닿는 곳마다 승리의 궤적이 형성된다.
但凭少年心气,沉潜淬炼,待锋芒高鸣
소년의 기개를 믿고, 잠잠히 단련하며, 그 날카로운 날이 다시 높이 울릴 때를 기다린다.
旭锋出鞘,烨守成章
아침 햇살 같은 칼끝이 검집을 나오고, ‘烨(예)’의 이름처럼 빛으로 규범을 지킨다.
厚积流光,洞穿迷障
오랫동안 쌓인 빛이 흐르며, 혼란과 장막을 꿰뚫는다.
沉淀皆成序章,锐气方显锋芒。再次欢迎施旭烨@WBG_Erha 选手回归WBG TapTap英雄联盟分部,希望与Erha选手携手并肩,迎风启航。
모든 축적은 결국 서막이 되고, 패기는 마침내 날을 드러낸다. 다시 한 번 스쉬예 @WBG_Erha 선수의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복귀를 환영하며, Erha 선수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여 바람을 향해 떠나길 바란다.
最后,感谢粉丝们对Erha选手和WBG TapTap英雄联盟的关注与支持。
마지막으로, Erha 선수와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팀에 대한 팬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