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BG TapTap英雄联盟分部人员变动公告】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부서 인사 변동 공지】
#WBG官宣Elk加入#
#WBG 공식 발표—Elk 영입#
我们非常高兴向大家正式宣布,经过俱乐部与选手友好沟通,AD选手赵嘉豪(ID:Elk)即日起正式加入WBG电子竞技俱乐部英雄联盟分部,将以ID:WBG.Elk与我们携手并肩,征战今后的赛事舞台。
클럽과 선수 간의 우호적인 소통을 거쳐, AD 선수 자오자하오(Elk)가 오늘부로 WBG e스포츠 클럽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에 공식 합류하게 되었음을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는 WBG.Elk라는 ID로 우리와 함께하며 향후 모든 경기 무대에 나서게 됩니다.
超限火花迸溅之处,雷霆骤雨皆为序章
한계를 초월한 불꽃이 튀어 오르는 곳에서, 번개와 폭우는 모두 서막일 뿐이다.
穿梭虚境的猎手姿态,在风暴眼中校准命运的准星
허공을 가르는 사냥꾼의 자세로, 폭풍의 눈 속에서 운명의 조준선을 맞춘다.
当腐化箭雨编织罗网,他已在弦月满弓时写下结局
부패한 화살비가 그물을 짤 때, 그는 이미 활이 가득 당겨진 초승달 순간에 결말을 써놓았다.
昔时以梦为引的少年,于霓虹弹幕间初崭锋芒,持青锋初试
과거 꿈을 이정표로 삼던 소년은, 네온 탄막 속에서 처음으로 날을 드러내며 푸른 칼끝을 시험했다.
而今淬火成锋的猎手,在每一次超载迸发中,重塑峡谷的输出边际
그리고 지금 단련을 거쳐 칼날이 된 사냥꾼은, 매번 과부하처럼 터져 나오는 순간마다 협곡의 딜링 한계를 다시 쓰고 있다.
电火淬锋,箭破长空
전광이 칼날을 단련하고, 화살은 장공을 가른다.
梦篇新启,长矢惊鸿
꿈의 장이 새로 열리고, 긴 화살은 새처럼 번쩍 날아오른다.
旧梦燃作惊天矢,一箭长歌向豪云。再次欢迎赵嘉豪@Elk929_ 选手加入WBG TapTap英雄联盟分部,希望与Elk选手携手并肩,迎风启航。
옛 꿈이 하늘을 가르는 화살이 되어, 한 발의 긴 노래처럼 장대한 구름을 향한다. 다시 한 번 자오자하오 @Elk929_ 선수의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합류를 환영하며, Elk 선수와 함께 어깨를 맞대고 바람을 향해 출항하기를 바란다.
最后,感谢粉丝们对Elk选手和WBG TapTap英雄联盟的关注与支持。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들의 Elk 선수와 WBG TapTap 리그 오브 레전드 팀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