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뭔가 계속 비등비등하게 가는건가
25 0
2025.01.13 16:43
25 0

잘몰라서 느끼는 중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1,9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2,0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835 잡담 23년에 오너 렐 나오길 빌었었는데 안된거 다행임 13:41 18
2587834 잡담 카밀은 우승스킨 있지 않아? 5 13:40 41
2587833 잡담 나만 도란 월즈 우승하면 요릭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듯 .. 13:40 20
2587832 잡담 근데 못생겼어도 대표챔에 스킨 박는 선수들 보면 왜그런지 알거가틈 13:40 34
2587831 잡담 솔직히 아지르 갈리오는 기본 스킨이 제일 나은데 뭘 자꾸 스킨 내달라고 하는지 이해불가 13:40 9
2587830 잡담 유나라스킨은 너무 유교에 안맞긴해 2 13:40 81
2587829 잡담 체감상 요새 나오는 크산테는 다 창공끼고 나오는느낌 13:40 10
2587828 잡담 걍 월즈스킨으로 보고싶은 챔 >그웬 오로라< 13:40 8
2587827 잡담 걍 탑들끼리 팀하고 우승해서 스킨 5개 나왓으면좋겠다 1 13:39 15
2587826 잡담 ㅈㅈ 숏폼 편집자 공고 하는거 봤는데.. 8 13:39 132
2587825 잡담 T1) 뜬금없지만 중섭 요네바이핑 진짜 아직도 갖고싶음 13:39 34
2587824 잡담 오로라 그웬은 근본이 제일 낫긴 해 1 13:39 12
2587823 잡담 오로라 그웬은 이쁜스킨 많은데 뭘 또 더달라해 1 13:39 36
2587822 잡담 월즈 우승 탑 스킨만들때 뚱땡이들은 빠졌으면 좋겠다 1 13:38 25
2587821 잡담 아니 ㅅㅂ 산테 스킨 3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3 13:38 90
2587820 잡담 요새 대회에서 왜 탑으로 카밀 못나와? 6 13:37 100
2587819 잡담 T1) 도페 암갈 스킨 끼고 경기하는 유니버스 올까요 12 13:37 108
2587818 잡담 유나라도 월즈스킨이 나오는데 제리가 아직 없다니 5 13:36 94
2587817 잡담 기인은 사이온아니냐 4 13:36 45
2587816 잡담 나 작년에 월즈때 카밀 나왔을때 온에어 밀리던거 못잊는다 2 13:35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