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즈는 광동에 있어서 강팀 정글의 냄새가 지워졌을 수도 있지만 되게 잘하는 정글이다.
무엇보다 비디디와 옛날부터 같이 했기 때문에 미정 시너지는 확실히 나올 것 같다.
설계를 너무 잘하는 커즈, 선발전 떄 비디디가 너무 잘해서 월즈를 못가는게 맞나? 이렇게 잘하는데? 생각했었다. (신 들린줄 알았다니까?!)
그 떄의 분위기를 커즈와 이어갈 수만 있다면 우승권 팀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전력을 갖춘 팀인것 같다.
근데 그런게 있죠? 미드 정글만 강해서는 월즈에 못 갈수도 있습니다..
나머지 퍼펙트, 덕담, 웨이가 잘 메꿔줘야하는데
웨이 선수 이야기를 먼저 해보자면 cl쪽에서 cl 최고 서포터 자리를 이야기 하던 선수였음.
이 선수가 얼마나 터지는지 궁금함. cl 쪽에서 되게 잘해서 lck에 와서도 기대된다고 할 수도 있지만 서포터는 되게 운영적인 면이 많이 강조가 되고 알고 있는 지식이 많아야하는 라인이라고 생각해서 신인이 활약하기 되게 어려운 구조라고 생각하고 있다.
근데 위쪽 듀로가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도 있다보니까 조금 더 기대가 되기는 한다.
신인이라는 두려움을 제외하고 난다면 꽤 좋은 서포터가 될 거라는 생각은 있다.
그리고 웨이의 파트너 덕담이니까 더 많은 것들을 알려주면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덕담이 한타에 매우 강한 선수임. 라인전부터 다 때려잡고 이런 스타일은 아님
근데 한타 가면 아펠로 휘두르고 그랬던 선수로 기억함.
라인전 단계 때 서로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해줄 수 있다면 바텀도 기대가 많이 됨.
들리는 이야기에 의하면 덕담이 lpl에서 원딜 한정 실력으로 봤을 떄는 중상위권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됨.
퍼펙트도 점점 더 잘해주고 있는 상태니까, 커디디가 끌어주고 덕담까지 살아있는 모습 보여주면
3강...까지는 모르겠지만 4~5등 정도 위치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든다. (좋게 봤을 때)
신인 이슈라는게 있다... 챔폭 문제도 있고. 4-5픽이 되면 너 뭐할꺼야? 했을 떄 크산테 레넥톤이요 하면 조금 어려울 수 있다. KT는 더 높게 올라가려면 제도기를 이겨야할 것 같다.
이제 2년차니까 더 한 단계 껍질을 벗고 성장하는 모습이 나와야겠지..
왜냐면 무서운 호랑이 새끼들이 탑에 득실득실 대고 있거든요? 원래 cl 챌체탑이 클리어였다. 그리고 시우라는 무서운 사람이 있어요.. 게임하는거 보고 싸이코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ㅋㅋㅋ
물론 저는 시우 선수를 리스펙합니다! 이 사람 정말 미친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공격적이더라고...
그래서 앞으로 퍼펙트는 조금 더 분전해야한다.
KT는 중상위권을 할 수 있는 로스터 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