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Scout이 감옥에 갇히게 된 것은 소속사 문제의 큰 책임이 있다. 먼저 400만 위안을 지불하면 출국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한쪽에서는 무책임하게 계약을 위반하려 하고, 다른 한쪽에서는 여론을 선동해 압박을 가하려 한다. 법정에서는 누가 더 불쌍해 보이는지, 동정을 얻는지를 겨루는 곳이 아니다.
진실의 e스포츠: 우리 둘 다 알겠지만, Scout은 갈 수 없을 거야. 1심 판결에 따르면 보상금이 400만 위안이 넘는다고 해.
주카이: 그래도 난 Scout이 가길 바래. 왜냐하면 그는 팀의 완성도와 직결되거든. 1년 동안 함께 해왔잖아. 아무리 좋은 선수를 영입해도 원래 멤버들보다 좋을 수는 없지.
진실의 e스포츠: 내 생각엔 Scout이 못 간다면, LNG 팀 전체가 그냥 포기해도 될 거야!
주카이: 난 Scout이 가길 바라는 이유는 원래 팀이 가는 게 LPL에 좋기 때문이야. Scout이 빠지면 우리 LPL의 전투력이 떨어질 테니까.
진실의 e스포츠: 우리 둘 다 알겠지만, Scout은 결국 못 갈 거야. 내가 아는 바로는 갈 수 없다고 해.
주카이: 음, 내가 들은 바로는 이 돈을 내면 Scout은 한국에서 유럽으로 비자 없이 갈 수 있다고 해. 어제 그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4월이나 5월에 이미 1심 결과가 나왔다고 해. 그 결과는 이미 오래전에 나왔어.
진실의 e스포츠: 나도 많은 걸 알고 있어. 1심 결과는 이미 나왔고, Scout 측은 400만 위안이 넘는 보상을 해야 해.
https://m.fmkorea.com/7476344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