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킨텍스는 시야는 평지라서 포기하고 간다 쳐도 음향이 너무 심하게 조트야
- 10:38
- 조회 0
- 잡담
-
- 현실적으로 홈그 잡았을때 불호반응 아예 안나올만한 장소가 손에 꼽긴 함
- 10:38
- 조회 20
- 잡담
-
- 킨텍스는 그냥 같이 있는 마음에 의미를 두러 가는곳..
- 10:37
- 조회 18
- 잡담
-
- 세종문화회관이나 예술의 전당 대극장급의 3000석 이상급으로 된 전문 이벤트 공간이 필요하다곤 생각하는데
- 10:37
- 조회 40
- 잡담
-
- T1) 수환이 좋아요 야무지게 누르고 다니넼ㅋㅋ
- 10:37
- 조회 63
- 잡담
-
- ㅇㄹ 킨텍스 집에서 안먼데 공연은 10년전에 가고 다신 안가
- 10:37
- 조회 13
- 잡담
-
- 확실히 체조가 고트긴 해
- 10:37
- 조회 51
- 잡담
-
- gtx 뚫린 이후 순수 이동만 놓고 보면 상암보다 킨텍스 가는게 낫더라
- 10:36
- 조회 49
- 잡담
-
- 다시생각해도 롤파크빌릴돈으로 경기장 지었으면..
- 10:36
- 조회 65
- 잡담
-
- 킨텍스는 애초에 공연장용이 아닌데 할데가 없다보니
- 10:34
- 조회 105
- 잡담
-
- 다른공연장 할곳없었을까ㅠㅠ
- 10:34
- 조회 82
- 잡담
-
- HLE) 염불 외고 싶어 로투므와 2라ㅈㅈ1세트 ㅋㅋㅋㅋ
- 10:34
- 조회 74
- 잡담
-
- ㅇㄹ 와... 하이닉스 290만원
- 10:34
- 조회 64
- 잡담
-
- 킨텍스에서 페스티벌 같은거 해서 보러갔었는데 내체감은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느낌이었음
- 10:33
- 조회 54
- 잡담
-
- 쇼메 성세천하2 보고싶은데 유튭에는 언제쯤 올라와?
- 10:33
- 조회 16
- 잡담
-
- 킨텍스에서 행사 진행한적 있는데 시야 젤 칭찬받았을 때 : 계단식좌석 깔았을때..
- 10:32
- 조회 147
- 잡담
-
- ...킨텍스에서 하면 단차라는 게 없는거야?
- 10:31
- 조회 217
- 잡담
-
-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진짜 음향 개좋던데
- 10:31
- 조회 134
- 잡담
-
- 근데 약간 이벤트홀? 공연장? 이런게 부족한게 맞는것 같음
- 10:31
- 조회 73
- 잡담
-
- T1) 우리 3라 첫주 수요일 경기겠다
- 10:30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