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지난 월컵때 진짜 어린티났는데 ㅋㅋ https://theqoo.net/ktalk/4261145657 무명의 더쿠 | 03:11 | 조회 수 111 그땐 한국말도 서툴어서 ㅋㅋ지금은 성숙해졌더라 ㅋㅋ 한국말도 자연스럽게 늘고 앞으로도 2년마다 계속 으른스러워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