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비공굿 팔고 전시회 사진집 같은걸로 돈벌었던거 같은데 5세대는 그런 문화도 잘 없지않나 공굿 사기바빠보이고
잡담 ㅍㅁ인데 요새 5세대 홈마들은 뭘로 돈벌어?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엔 비공굿 팔고 전시회 사진집 같은걸로 돈벌었던거 같은데 5세대는 그런 문화도 잘 없지않나 공굿 사기바빠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