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것도 이번이 마지막일것 처럼 느껴져서 진짜 웃으면서 돌아오길 바랐는데 ㅜㅜㅜㅜㅜ 너무 속상하다 에효효 생각 바꾸고 2030 안될까? ㅜㅜ
잡담 피셜은 없지만 손흥민 이재성 둘다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이었을것 같았는데..
13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하는 것도 이번이 마지막일것 처럼 느껴져서 진짜 웃으면서 돌아오길 바랐는데 ㅜㅜㅜㅜㅜ 너무 속상하다 에효효 생각 바꾸고 2030 안될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