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도 행정 코스 밝고 있고 전북에서 일하고
이영표도 선수시절 행정 배우려고 미국 리그갔고
구자철도 선수때부터 타구단 프런트하고 안면트더니 제주에서 일하는데 바이에른 뮌헨하고 협업하고 온갖 곳에 독일축구 다리 놔줌
박주호도 커리어가 짱짱해서 행정일 하다가 튕겨 나온거고
이청용도 행정일 관심있어보이고
그나마 기성용이 감독 욕심있고
다들 행정 하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고치고 싶으면
이영표도 선수시절 행정 배우려고 미국 리그갔고
구자철도 선수때부터 타구단 프런트하고 안면트더니 제주에서 일하는데 바이에른 뮌헨하고 협업하고 온갖 곳에 독일축구 다리 놔줌
박주호도 커리어가 짱짱해서 행정일 하다가 튕겨 나온거고
이청용도 행정일 관심있어보이고
그나마 기성용이 감독 욕심있고
다들 행정 하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고치고 싶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