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잘된다고 우리나라가 그걸 그대로 따라하지도않으며
스포츠에서 한일전 생각하면 이번월드컵에서 일본 걍 적당히
올라가다 떨어졌으먼 좋겠음 일본애들 여태까지 스포츠에서
해오던거 생각하면 얼마나 우리나라 개무시할지 당장
내일 일본방송에 한국축구 32강 실패랑 홍명보사퇴방송 존나할걸?
걍 일본이 잘하는거랑 별개로 잘되는건 원치않음
뭐가됐든 아시안컵에서 일본만나면 그때 이겼으면좋겠는것도
내마음임 지금 국대가 이렇게망가졌어도
일본이 잘된다고 우리나라가 그걸 그대로 따라하지도않으며
스포츠에서 한일전 생각하면 이번월드컵에서 일본 걍 적당히
올라가다 떨어졌으먼 좋겠음 일본애들 여태까지 스포츠에서
해오던거 생각하면 얼마나 우리나라 개무시할지 당장
내일 일본방송에 한국축구 32강 실패랑 홍명보사퇴방송 존나할걸?
걍 일본이 잘하는거랑 별개로 잘되는건 원치않음
뭐가됐든 아시안컵에서 일본만나면 그때 이겼으면좋겠는것도
내마음임 지금 국대가 이렇게망가졌어도